100회마라톤클럽 창립 27주년 기념 대회 성황… 대한생활체육마라톤협회

2026.05.17 16:31:01

 

[TV서울=변윤수 기자] 100회마라톤클럽(회장 노영기) 창립 27주년(대한생활체육마라톤협회)을 기념하는 마라톤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7일 오전 8시 서울 신도림역 디큐브시티공원 도림천광장에서 열린 '공원사랑마라톤대회'에는 노영기 회장을 비롯한 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장미꽃이 만발한 신록의 계절을 만끽하며 도림천 코스를 완주했다.

한편, 100회마라톤클럽과 열린사회자원봉사연합은 오는 8월 말 오대산자생식물원에서 '기부런 오대산마라톤 대회'를 주관할 예정이다.

한국자원봉사협의회와 KBS가 공동 주최하고 산림청과 한국자생식물원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100회마라톤클럽 김창렬 회장의 3만 평(220억 원 상당) 부지 기부를 기념해 매년 열리고 있다.

현재 한국자생식물원 내에는 마라톤 풀코스를 100회 이상 완주한 기념탑이 세워져 있다.

 

 





Copyright @2015 TV서울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등록번호 : 서울 아02680 │ 발행처 : 주식회사 시사연합 │ 발행인 겸 편집인 김용숙
07256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139 (당산동3가 387-1) 장한빌딩 4층│전화 02)2672-1261(대표), 02)2632-8151~3 │팩스 02)2632-7584 / 이메일 tvseoul21@naver.com
본 사이트에 게재된 모든 기사는 (주)시사연합의 승인 없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