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0 (금)
[TV서울=신예은 기자] 지난1월 15일과 16일 신도림역 디큐브시티공원 도림천 광장과 영등포 수변둘레길에서 ‘오영수 배우 오징어게임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수상기념 공원사랑마라톤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한편, 이번 대회는 대한직장인체육회 마라톤협회(회장 이규운)이 주최하고 한국마라톤TV에서 주관했다.
Copyright @2015 TV서울 Corp. All rights reserved.
[TV서울=이천용 기자] 국민의힘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는 20일 오후 영등포 문래공원을 찾아 영등포지역 후보들과 함께 유세를 펼쳤다. 이날 유세에는 문병호·박용찬 영등포갑·을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김재진·김종길 시의원 후보, 남완현·이규선·이순우 구의원 후보, 유세원들과 한국노총 서울지부 관계자, 지역주민 200여 명이 함께했다. 오세훈 후보는 연단에 올라 먼저 “영등포구에는 제2세종문화회관 건립, 서울 상상나라 유치, 문래동 뿌리산업 발전, 서부선 경전철 착공 등 소홀히 할 수 없는 사업이 기다리고 있다. 지역 발전을 위해 여러분의 전폭적인 지지가 필요하다”며 “제대로 가기 위해 시장, 구청장, 시·구의원의 발이 맞아야 한다. 최호권 구청장 후보를 비롯해 시·구의원 후보들이 저와 함께 일할 수 있도록 뽑아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이날 현장을 찾은 한국노총 서울지부 관계자들에게 “최근 한국노총 서울지부가 지지를 표명해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한다”며 “노동자가 존중 받고, 공정과 상생을 통해 노사가 어우러져 기업을 경영하고, 경제 발전을 이루는 서울을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오세훈 후보는 마지막으로 “민주당 소속 서울시의원들의 발목잡기로 인해 서울시의
[TV서울=이현숙 기자] 서울지방병무청(청장 임재하)은 20일 은평구에 위치한 은평메디텍고등학교를 방문,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병무행정설명회’를 실시했다. 병무청에서는 미래의 병역의무자인 고등학생들에게 올바른 병역이행 정보를 제공하고자 학교를 직접 방문해 ‘찾아가는 병무행정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설명회는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병무행정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통해 병무행정에 대한 이해를 돕고 병역의무 이행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립과 함께 개인의 적성과 특기를 살려 복무할 수 있는 다양한 모집병 제도를 안내해 학생들의 병역 궁금증을 해소했고 개별 질의에 대한 1:1 맞춤형 상담과 퀴즈로 풀어보는 병무행정 참여형 이벤트 등을 실시해 학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병역이행 정보뿐만이 아니라 병무청에서 실시하는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소개하고 국민 제안 현장 접수를 통해 병역의무자들의 다양한 의견 및 제안을 수렴했다. 서울병무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래의 병역의무 이행을 앞둔 학생들이 병역에 대한 긍정적 인식의 기틀을 마련하고 군복무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병역이행에 대한 궁금증을
[TV서울=변윤수 기자]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새론의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사고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19일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김새론은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다"며 "사고로 인한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과 파손된 공공시설의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 "김새론은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고 전했다. 김새론은 지난 18일 운전 중 가드레일과 가로수 등을 여러 차례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이 사고로 변압기가 고장 나면서 인근 상점 등 57곳에 전기 공급이 약 3시간 끊기기도 했다. 김새론은 당시 음주 감지기 테스트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혈중알코올농도 측정을 거부해 채혈 검사를 받고 귀가했다. 소속사는 "김새론은 이후 경찰 조사에도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새론은 아역배우로 데뷔해 '아저씨', '이웃사람', '바비' 등 영화와 '여왕의 교실' '마녀보감' 등 드라마에 출연했다. 현재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SBS 드라마 '트롤리'에 캐스팅된 상태다.
제호 : TV서울│등록번호 : 서울 아02680│등록일자 : 2013년 06월 04일│발행일자 : 2013년 06월 05일│발행처 : 주식회사 시사연합│발행인 겸 편집인 김용숙│발행소 : 07256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139 (당산동3가 387-1) 장한빌딩 4층│전화 : 02-2672-1261,02-2632-8151~3│팩스 : 02-2632-7584│ tvseoul21@naver.com 본 사이트에 게재된 모든 기사는 (주)시사연합의 승인 없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UPDATE: 2022년 05월 20일 18시 03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