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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


한국전력, 16년 연속 고객만족 최우수기관

  • 등록 2015.04.08 13:12:12

[TV서울=김남균 기자] 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이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하는 ‘201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6년 연속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

이번 조사와 관련, 한전 남서울지역본부는 “178개 전체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과의 일대일 면접방식을 통해 친절 및 편리성, 품질, 전반적 만족도, 사회적 책임 등에 관하여 질문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한전은 판매공급/시설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19개 공공기관 중 1위로 S등급을 받았는데, 1999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가 시작된 이후 16년간 최고 등급을 유지한 기관은 한국전력이 유일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2015년에도 국민에게 힘이 되고 행복을 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특히 국민과 함께하는 든든한 행복 에너지, 한국전력이라는 고객만족 비전을 수립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국민과의 소통채널을 꾸준히 확대하고, 고객접점 관리체계를 고도화하며, 고객 유형별 맞춤형 서비스를 적극 적극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남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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