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4월 8일(월요일) <오늘의 운세>

  • 등록 2024.04.08 00:00:10

 

쥐띠

36年生 너무 무리하면 건강에 좋지 않으니 몸에 무리가지 않게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48年生 어떤 일을 하든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되는 날입니다.

60年生 지금은 힘이 들어도 열심히 노력하면 반드시 이룰 수 있으니 희망을 가져 보세요.

 

72年生 먹물을 가까이 두고 조심하지 않는다면 옷에 묻게 되니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84年生 발 빠른 대처가 필요한 날이니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대처하는 것이 좋아요

96年生 오늘은 화려한 언변보다 가지고 있는 진솔한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좋아요

08年生 오늘 집안의 화목을 가져다줄 행운의 물건은 연한 노란색의 포스트잇입니다.

 

소띠

 

37年生 생활 리듬을 개선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주변의 일에는 신경 쓰지 마세요.

49年生 자신의 생각이 옳다고 확신이 서면 주위의 말은 믿지 말고 소신껏 밀고 가세요.

61年生 무슨 일이든 시작을 해야 얻는 것이 있으니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73年生 모임을 통해 자주 만나게 되면 새로운 정보와 대인관계의 폭을 넓혀줄 것입니다.

85年生 오늘은 적극적인 노력을 하면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7年生 상대를 의심하고 집착하는 마음들은 버리고 속마음을 털어 놓고 얘기해 보세요.

09年生 오늘은 재능이 빛나고 매력이 솟구치는 날일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지금의 섣부른 결정이 나중에 후회할 수 있으니 꼼꼼히 생각해 결정하도록 해요.

50年生 일 할 때에는 긍정적인 사고를 갖는다면 모든 일이 수월하게 풀릴 수 있습니다.

62年生 개인적인 이익은 뒤로하고 모두를 위해 하는 일들이 더욱 빛이 날 수 있습니다.

74年生 급할수록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돌다리를 두들겨 보고 건너듯이 꼼꼼히 해요

86年生 이득을 논하지 말고 덕을 쌓는 아름다운 일을 하는 것이 보람이 있을 것입니다.

98年生 여러 일들에 신경을 쓰느라 힘들고 지칠 수 있으니 천천히 진행해 보세요.

 

토끼띠

39年生 지금 해 놓은 일이 눈에 차지 않더라도 꾸짖거나 나무라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51年生 흠이 될 만한 일은 사전에 찾아서 처리해 버리는 것이 화를 막을 수 있습니다.

63年生 다툼 후 시간이 지날수록 화해하기 어려우니 먼저 나서서 사과하는 것이 좋아요.

75年生 항상 준비하고 긴장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야 기회들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87年生 내가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노력하고 얻는 것이 값어치가 있을 것입니다.

99年生 연인사이에서 자신의 자존심을 내세우기 보다는 배려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40年生 혼자 시간을 가지고 조용히 주변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오늘은 가급적 나서기를 자제하고 사람들과 화합해 의견 조율하는 것이 좋아요.

64年生 분수에 맞지 않게 욕심을 부린다면 다 된밥에 코 빠트리는 것과 같은 날입니다.

76年生 일이 잘 안되더라도 쉽게 포기하려고 하지 말고 끝장 보려는 의지가 필요합니다.

88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무슨 일이든 맡아 시행해 보면 헤쳐 나갈 용기가 생길 것입니다.

00年生 일이 끝날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절대로 방심하지 않아야 되는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건강은 과신하거나 얕잡아 보지 말고 운동과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 좋습니다.

53年生 오늘은 망신을 당하지 않으려면 본인 분수에 맞게 행동을 취해야 되는 날입니다.

65年生 땀 흘린 대가에 너무 연연해하지 말고 최선을 다했음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일을 빠르게 처리한다고 잘 된다는 보장이 없으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세요.

89年生 적극성과 실천력이 부족하면 일을 할 때 지장을 초래하니 단점을 찾아 보완해요.

01年生 나의 긍정의 기운이 충전되는 코디는 하얀 바지에 소라색 니트일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그 동안 노력으로 흘린 땀방울만큼 거둘 것이 알차고 풍부할 수 있습니다.

54年生 하나를 얻기 위해 하나를 내놔야 하는 날이니 뚜렷한 성과가 나지 않는 날입니다.

66年生 여유로움 속에 암초가 숨어 있을 수 있으니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해요.

78年生 자신의 이익만 챙기기 위해 겉과 속이 다른 이중적인 모습을 보이지 말아요.

90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의 지시를 기다리지 않고 솔선수범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02年生 이성 앞에서 패기와 용기를 보여주는 것이 큰 믿음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어제부터 누적된 피로로 건강이 우려가 되며 신경이 예민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55年生 변화가 필요한 날로 생활에서 벗어나는 과감한 선택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67年生 일을 시작하기 전, 꼼꼼하게 계획을 세우고 시작을 해야 후회하지 않을 수 있어요.

79年生 객관적으로 추진하고 적극적으로 일을 진행해야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91年生 이성운이 좋은 날이니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형의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3年生 평소에 관심이 가는 분야에 좀 더 신경 써서 정보를 수집하고 연구를 해 보세요.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베푼 만큼 돌아오는 날이니 본인의 아끼는 정보를 내어주는 것을 즐겨요.

56年生 오늘은 감정을 잘 조절하여 이야기해야 밝은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68年生 첫 발 디디기가 힘들지 시작하게 되면 별거 아니라는 생각이 들게 될 것입니다.

80年生 바로 성과가 나지 않아도 조급해지지 말고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좋아요.

92年生 오늘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니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이성 관계에서 집착은 자신이 하는 일이나 공부에 전혀 도움이 안 될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자신 생각만 내세우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대화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57年生 겉으로 보이는 것으로 사람을 평가하지 말고 내면을 보는 혜안을 길러 봐요.

69年生 오늘은 겉치레에 신경 쓰기보다 내실을 다지는데 집중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1年生 자기 개발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본인을 믿으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93年生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상대에게 먼저 다가가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05年生 내면의 아름다움이 인연의 기회를 불러올 수 있는 절호의 날이 될 수 있습니다.

 

개띠

46年生 기존방식만 고수하지 말고 마음을 열어 새로운 방식에 적응하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오늘따라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가니 스트레스가 적은 날이 될 것입니다.

70年生 작은 일에도 성의를 다해 노력하다 보면 좋은 기회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82年生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오랫동안 꾸어왔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노력이나 에너지를 아까워 말고 배움에 힘을 다하면 큰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06年生 도전을 벼르고 있던 분야가 있다면 이참에 첫 발자국을 떼보는 것도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하고 싶은 일과 해야 하는 일이 늘어난 날이지만 뜻밖의 행운도 따라올 수 있어요.

59年生 무리한 일이나 계획들은 피하고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해요.

71年生 실패한 일이나 잘 안됐던 일은 시간을 들여 문제점을 찾아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83年生 도전 정신을 잃지 않고 열정을 다하게 되면 목표를 하루 빨리 이룰 것입니다.

95年生 조건을 너무 까다롭게 내세우면 사람을 만나기가 쉽지 않으니 눈높이를 낮춰요.

07年生 성장 폭이 두드러지는 시기로 자신 있는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낼 수 있어요.

 

                                                                                                       - 더사주 제공







정치

더보기
與 원내대표 후보군 막판 눈치싸움…이철규 단독출마 가능성도 [TV서울=나재희 기자] 국민의힘 차기 원내대표 선출이 막판까지도 눈치싸움 양상으로 흐르고 있다. 원내대표를 맡겠다고 나서는 이가 나타나지 않자 당내에선 '친윤(친윤석열) 핵심' 이철규 의원의 단독 출마가 거론된다. 일각에선 이 의원의 등판이 부적절하다는 반론도 나온다. 원내대표 후보 등록일을 이틀 앞둔 29일 현재 후보군으로 이름이 오르내리던 3·4선 당선인들은 하나둘씩 출마 여부를 결정하고 있다. 4선이 되는 박대출 의원, 3선이 되는 김성원·성일종·송석준·이철규·추경호 의원 등이 자기 의사와 무관하게 원내대표 후보군으로 거론돼 왔는데, 특히 유력 후보 중 하나로 여겨진 4선 김도읍 의원이 전날 불출마를 선언했다. 다른 몇몇 잠재적 후보들도 불출마로 기우는 분위기가 감지된다. 김 의원과 함께 유력 후보로 거론되는 이철규 의원은 아직 출마 의사를 공개적으로 밝히지 않은 상태다. 이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선인 총회에 불참한 채 주위로부터 의견을 수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의원은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이 의원이 지난주 후반 연락해 와 자신의 원내대표 출마에 대한 생각이 어떤지 물었다"며 "자신이 출마하지 않고 적임자를 찾아 추천하려는 고민도 함께하


사회

더보기


정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