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종합


<띠로 보는 오늘의 운세> 4월 14일(일요일)

  • 등록 2024.04.14 00:00:21

 

쥐띠

36年生 주변에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외출은 삼가고 집에 있는 것이 좋아요.

48年生 가지고 있는 돈을 지키는데 주력하고 돈 욕심을 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비온 후에 날이 개이듯이 힘든 일이 지나면 희망이 올 것이니 꼭 이겨내야 해요.

 

72年生 결정하는 순간에 우유부단한 모습을 보이지 말고 단호함을 보여주도록 해요.

84年生 목표를 정해 필요한 공부를 익혀 자신 계발에 힘을 쓰면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96年生 자신의 행동을 확실하게 하지 않으면 상대에게 오해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08年生 실타래가 풀리듯 술술 풀리나 걸림돌은 항상 있기 마련이니 조심해요.

 

소띠

 

37年生 가슴이 답답해 짜증이 나는 일이 있어도 쉽게 화를 내지 않는 것이 좋아요

49年生 모든 일은 마음먹기에 달려있으니 노련한 경험으로 당당히 밀고 나가요.

61年生 좋은 말이나 글은 많으나 노력해 실천하지 않으면 그 뜻을 이루지 못해요.

73年生 새로운 것만 쫓지 말고 온고지신처럼 옛 것의 좋은 것은 보존하는 것이 좋아요

85年生 젊은 혈기로 즉흥적으로 행동하는 것보다 냉철한 판단을 하고 움직이세요.

97年生 예전부터 알고 있던 사람과 연인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생기는 날입니다.

09年生 자세히 보다 보면 안 되는 일은 없으니 미리 겁먹지 말아요.

 

호랑이띠

38年生 어떻게 하면 다함께 행복해 질 수 있는지 생각해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휴식을 취할 때에는 확실히 쉬고 움직일 때에는 강약조절을 해 움직여요.

62年生 마음을 진정하고 감정을 잘 조절해 일을 해 나가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74年生 하는 일에 막힘이 많은 날로 서두르지 말고 기다림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86年生 여러 가지 일을 동시에 하지 않는 것이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98年生 한 순간의 위기를 모면하려고 터무니없는 거짓말을 삼가야 되는 날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쓸데없이 여기저기 돌아다녀 봐도 실속 있는 일을 할 수가 없는 날입니다.

51年生 가급적 오지랖 넓게 상대의 일에 나서지 말고 자신의 일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남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대인운을 쌓는데 좋을 것입니다

75年生 많은 성과를 내지 못했더라도 노력한 만큼의 결과는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7年生 애기를 기다린다면 임신운도 깃들어 있고 생각하는 일이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99年生 싱글이라면 생각지도 않았던 사람에게서 애정의 신호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이득을 취하려고 하면 모든 일이 좋지 않은 방향으로 진행될 수 있을 것입니다

52年生 자신이 세운 계획과 다른 방향으로 진행되면 순발력을 갖고 상황에 맞춰 대응해요.

64年生 오늘은 호감 있는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인해 기쁜 일이 생기는 날입니다.

76年生 기회는 순식간에 찾아올 수 있어 지금이다 싶을 때 잡는 것이 유리해요.

88年生 계획해 놓은 일이 있다면 단념하지 말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00年生 상대의 마음을 먼저 파악해야 먼저 사랑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뱀띠

41年生 활력 넘치는 일이 일어나고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에는 결과가 나는 날입니다

53年生 모든 책임은 자신의 몫이니 혼자 진행해야 문제없이 마무리 지을 것입니다.

65年生 가족들에게 좀 소홀하지는 않았는지 되돌아보고 대화를 자주 나누는 것이 좋아요.

77年生 지나치게 고집부리면 가까운 사람과 갈등이 생길 수 있어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89年生 관계가 불편했던 후배가 화해를 해 온다면 거절하지 말고 받아들이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하고 싶은 말을 하기 전에 상대에게 눈을 한번 마주치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42年生 다치지 않도록 조심해야 되는 날이니 돌아다니지 말고 혼자 있는 시간을 가져요.

54年生 몸과 마음이 지쳐 있으니 자신에게 꼭 필요한 일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66年生 기회는 여러 번 오는 것이 아니니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결단을 내려야 합니다.

78年生 노력하지 않는 가운데서는 얻어짐이 없어 근면 성실하게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지금 하는 일과 다른 일을 향해 커리어를 쌓기 위해서 한 걸음 내디뎌 보세요.

02年生 평소와 조금 다른 분위기가 나는 옷차림을 해보는 것이 신선함을 줄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마음 편한 곳이 없으니 여기저기 기웃거리지 말고 가만히 있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준비가 안된 상태에서 의욕만 앞세우지 말고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67年生 새로운 일을 꾀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도 기다렸다가 때가 올 때까지 참으세요.

79年生 당장의 즐거움보다는 미래를 내다보며 써야할 곳과 쓰지 말아야할 곳을 구분해요.

91年生 지금은 계획과 준비에 힘써야 되는 날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은 좀 더 기다려요.

03年生 편안함을 주는 상대가 다가오니 적극적인 마음 표현을 하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

44年生 하고 싶은 일들은 많으나 의욕만 앞설 뿐 추진력이 받쳐주지 못하는 날입니다.

56年生 하고 싶은 일이 있어도 의욕만으로 모든 일을 해 낼 수 없으니 오늘은 참아요.

68年生 서쪽에서 나타나는 사람을 조심하되 서로 인사는 하는 것이 좋아요.

80年生 남몰래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은 사람이라면 실력을 발휘할 날이 올 것입니다.

92年生 주변의 충고나 조언을 거스르지 말고 새겨 들으면 실보다 득이 많을 것입니다.

04年生 너무 공부에만 몰두하지 말고 안 풀리는 문제는 잊고 봄날의 따스함을 느껴 봐요.

 

닭띠

45年生 앞서지 말고 주변 분위기를 잘 파악해 조용히 다른 사람들을 따라야 좋아요.

57年生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69年生 계획을 세워 욕심내지 말고 할 수 있는 일부터 하나씩 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81年生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매너 좋은 행동을 해야 유리해요.

93年生 마음에 담아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더 이상 호감 표현은 무의미해요.

05年生 경쟁은 많아도 좋은 직장에서 연락이 올 수 있어 놓치지 않는 것이 좋아요.

 

개띠

46年生 마음에 들지 않아도 무작정 화 내지 말고 얘기를 들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몸은 피곤하더라도 마음은 편한 날로 무슨 일이든지 여유를 가져 봐요.

70年生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주관을 가지고 움직여야 비로소 이룰 것입니다.

82年生 오랜만에 찾아온 연락이 의외로 반가운 소식을 들고 찾아올 수 있어요.

94年生 과거의 연인을 만날 재회의 운이 들어와 있으니 꼼꼼히 잘 생각해 보세요.

06年生 오늘은 많은 약속이 생길 수 있으나 딱 두 가지의 약속만 참석하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남들에게 흠 잡히지 않으려면 조금 더디더라도 완벽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59年生 평소에 좋지 않게 생각했던 사람과 마주쳐 얼굴을 붉힐 수 있어요.

71年生 무언가 새롭게 시작하기엔 늦지 않은 나이니 망설이지 말고 시도해 보세요.

83年生 오늘은 험한 말이나 표정은 삼가고 한 발 물러서서 양보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만남이 많은 날로서 많은 이성들을 만날 수 있어 다가오는 이성은 피하지 말아요.

07年生 오늘은 겸손한 자세를 보이면 운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 더사주 제공







정치

더보기
與 원내대표 후보군 막판 눈치싸움…이철규 단독출마 가능성도 [TV서울=나재희 기자] 국민의힘 차기 원내대표 선출이 막판까지도 눈치싸움 양상으로 흐르고 있다. 원내대표를 맡겠다고 나서는 이가 나타나지 않자 당내에선 '친윤(친윤석열) 핵심' 이철규 의원의 단독 출마가 거론된다. 일각에선 이 의원의 등판이 부적절하다는 반론도 나온다. 원내대표 후보 등록일을 이틀 앞둔 29일 현재 후보군으로 이름이 오르내리던 3·4선 당선인들은 하나둘씩 출마 여부를 결정하고 있다. 4선이 되는 박대출 의원, 3선이 되는 김성원·성일종·송석준·이철규·추경호 의원 등이 자기 의사와 무관하게 원내대표 후보군으로 거론돼 왔는데, 특히 유력 후보 중 하나로 여겨진 4선 김도읍 의원이 전날 불출마를 선언했다. 다른 몇몇 잠재적 후보들도 불출마로 기우는 분위기가 감지된다. 김 의원과 함께 유력 후보로 거론되는 이철규 의원은 아직 출마 의사를 공개적으로 밝히지 않은 상태다. 이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선인 총회에 불참한 채 주위로부터 의견을 수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의원은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이 의원이 지난주 후반 연락해 와 자신의 원내대표 출마에 대한 생각이 어떤지 물었다"며 "자신이 출마하지 않고 적임자를 찾아 추천하려는 고민도 함께하


사회

더보기


정치

더보기